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tvN 역대 최고 수준 출연료 받아…"대체 얼마나?"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8/20 [02:33]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tvN 역대 최고 수준 출연료 받아…"대체 얼마나?"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8/20 [02:33]
▲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사진: tvN)   © 온라인뉴스팀


'오 나의 귀신님' 15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 나의 귀신님' 15회 예고 영상에서는 최성재(임주환)에 납치를 당하는 나봉선(박보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자신이 죽은 이유를 알게 된 신순애(김슬기)는 최성재에게 "당신은 죗값을 치루면서 평생 갇혀 살게 될 것"이라고 외치고 이에 최성재는 분노한다. 나봉선의 납치 사실을 알게 된 강선우(조정석)은 신순애와 서빙고 보살(이정은)을 찾아가고, 그곳에서 죽음에 얽힌 전말이 밝혀진다.

 

이 가운데 '오 나의 귀신님' 주연 배우 박보영의 출연료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모아지고 있다.

 

지난 6월 tvN 관계자는 한 매체에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하는 박보영이 tvN에서 출연한 여배우 중 최고 수준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그는 "박보영의 출연료 책정은 여러 이유가 있다. 출연 관련 내용은 대외비이기에 구체적으로 밝힐 수는 없다"라며 "대중적인 인기와 인지도 등도 출연료 책정 이유 중 하나일 것"이라 전했다.

 

또한 '오 나의 귀신님' 유제원 PD는 "돈을 많이 받는 배우랑 한다는 게 영광이다. 캐스팅하게 된 과정은 그 배우가 했던 전작을 고려하는데 박보영은 스펙트럼이 넓었다"라며 "1인 2역을 잘 소화해낼 수 있는 적격의 연기 폭과 미모를 가지고 있다"고 극찬했다.

 

한편 tvN '오 나의 귀신님' 15회는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릴레이 인터뷰
[릴레이 인터뷰] “적재적소 역량 발휘할 응급구조사 배출 위해 노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