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춘천소방서, 2024년 의소대장 합동 이ㆍ취임식

광고
정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1/12 [13:00]

춘천소방서, 2024년 의소대장 합동 이ㆍ취임식

정재우 기자 | 입력 : 2024/01/12 [13:00]

 

[FPN 정재우 기자] = 춘천소방서(서장 이동학)는 12일 오전 10시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춘천 남ㆍ여성의용소방대 대장 합동 이ㆍ취임식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재임기간 동안 소방행정과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노력한 이승찬ㆍ남궁찬ㆍ전철복ㆍ박금순ㆍ김상범ㆍ주영아 이임 대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홍승진(신북남성대)ㆍ홍창현(서면남성대)ㆍ서용석(사북전담대)ㆍ이선희(사북여성대)ㆍ최순미(남산여성대)ㆍ김용만(남면남성대)ㆍ지미선(북산여성대) 대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엔 허영ㆍ노용호 국회의원과 박기영 강원도의회 안전건설위원장, 양숙희 도의원, 권주상 춘천시의회 부의장, 정재예 춘천시의원, 남ㆍ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의용소방대장ㆍ대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소방서는 이임 대장들에겐 도지사 공로패를 전수하고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그 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표했다. 

 

새로 취임하는 대장들은 오랜 기간 의용소방대원으로 활동해 오면서 대원들로부터 온화한 성품과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아 취임하게 됐다.

 

이동학 서장은 “영예롭게 이임하는 대장단의 공로를 치하한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대장님들께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과 헌신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정재우 기자 wampc@fpn119.co.kr

광고
COMPANY+
[COMPANY+] “10초 만에 덮고 노즐로 냉각”… 전기차 화재 솔루션, (주)더세이프코리아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