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권혁범 춘천소방서장, 여름 휴가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행정지도

광고
정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8/05 [10:00]

권혁범 춘천소방서장, 여름 휴가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행정지도

정재우 기자 | 입력 : 2024/08/05 [10:00]

 

[FPN 정재우 기자] = 춘천소방서(서장 권혁범) 권혁범 서장이 지난달 31일 오후 2시 다중이용시설인 레고랜드테마파크코리아 호텔에서 여름 휴가철 대비 행정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화재예방대책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행정지도는 대형 화재 예방과 그에 따른 인명피해 저감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권 서장은 관계자의 자율적 안전 환경을 조성하고 소방안전 컨설팅을 진행하는 데 중점을 뒀다.

 

주요 내용은 ▲소방시설 및 피난ㆍ방화시설 유지관리 실태 등 안전관리 지도 ▲비상구, 피난시설, 방화구획 등 실태 점검 ▲자율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안전 컨설팅 ▲유사시 화재 대응 및 구조대상자 대피방안 등 안전 컨설팅 ▲자체 화재예방활동 등 소방안전관리 전반에 관한 애로사항 청취 등이다.

 

권 서장은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은 관계자에 대한 철저한 자체 점검과 소방서와의 원활한 안전관리 소통체계가 유지돼야 한다”며 “유사시 신속하고 정확한 대피와 초기 대응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바라며 소방서 역시 소방안전 사각지대가 존재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재우 기자 wampc@fpn119.co.kr

광고
[연속기획]
[연속기획- 화마를 물리치는 건축자재 ②] “우레탄은 불에 취약하다?” 상식 깬 안전 기술로 세상을 바꾸는 (주)경동원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