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쿠도커뮤니케이션(주), 보안 엑스포서 양자 암호화 모듈 카메라 선봬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5/03/17 [18:02]

쿠도커뮤니케이션(주), 보안 엑스포서 양자 암호화 모듈 카메라 선봬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5/03/17 [18:02]

 

[FPN 최누리 기자] = 쿠도커뮤니케이션(주)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4회 세계 보안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세계 보안 엑스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아시아 유일의 통합 보안 전시회로 물리ㆍ사이버보안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물리 보안 솔루션 라이브과 데모 시연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현장 참여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는 양자 암호화 모듈 적용 카메라는 국내 최고 보안 등급(LV.2)을 획득한 구간 양자 암호화 모듈이 적용된 차세대 보안 카메라다. 실시간 암호화 처리를 통한 영상 데이터 위조ㆍ변조 방지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쿠도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AI 기반 지능형 관제 기술과 지능형 CCTV 기술을 방문객들에게 직접 체험할 기회를 마련하게 돼 뜻깊다”며 “양자 암호화 모듈 적용 카메라를 처음 공개하는 만큼 방문객들에게 보안 기술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국내·외 물리 보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광고
INTO 119
[INTO 119] 무더위도 녹이지 못한 열정… 소방 영웅들의 올림픽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