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쓰에이 수지, "알콩달콩 사랑이 있는 로맨틱 연애 별로 좋아하지 않아"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3/30 [11:01]

미쓰에이 수지, "알콩달콩 사랑이 있는 로맨틱 연애 별로 좋아하지 않아"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3/30 [11:01]
 
▲   미쓰에이 수지 연애 언급 (사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온라인뉴스팀
걸그룹 미쓰에이가 새 앨범 'Colors'로 컴백한 가운데 과거 수지의 연애 언급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수지는 지난 2013년 7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했다.
 
당시 수지는 "20살이면 정말 아름다운 연애를 한창 꿈꿀 나이다. 어떤 연애를 해보고 싶냐"는 MC 이경규의 질문에 "저는 좀 알콩달콩하고 막 사랑이 있는 이런 로맨틱 연애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 게 별로 부럽지 않다"고 답했다.
 
이에 이경규는 "이팅이나 소개팅은 해본 적 있냐"고 물었고, 수지는 "소개팅은 저랑 안 맞다"며 "저는 잘 알고 지내던 사람들이나 정말 오래 봤던 사람들이 더 편하다. 되게 편하고 친구 같고 함께 무엇을 하든지 재미있고, 서로 좋아하는 게 같아서 무엇을 해도 좋고, 얘기도 잘 통하고"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수지는 지난 23일 이민호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연속기획]
[연속기획- 화마를 물리치는 건축자재 ②] “우레탄은 불에 취약하다?” 상식 깬 안전 기술로 세상을 바꾸는 (주)경동원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