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N 정재우 기자] = 정선소방서(서장 유영민)는 지난 17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고한 남성ㆍ사북 산악전문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소방서는 2021년 10월부터 각 의용소방대장으로서 임무를 수행해 온 이창호(고한)ㆍ김정국 전임 대장이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봉사와 의용소방대 운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권기근(고한)ㆍ박대희 신임 대장에게는 임명장을 전달하고 계급장을 부착했다.
태백시 장성동 출신인 권기근(55) 신임 대장은 상지고등학교와 가톨릭상지대학교 세무회계과를 졸업하고 현재 정선군태권도협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고한 남성의용소방대 부대장을 역임했다.
박대희(남, 49) 신임 대장은 정선군 사북읍 출신으로 사북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신동환경 이사로 재직 중이다. 사북 산악전문의용소방대 부대장을 거쳤다.
유영민 서장은 “그동안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김정국ㆍ이창호 전임 대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취임하시는 박대희ㆍ권기근 신임 대장님들께는 축하와 함께 지역사회 안전을 지키시는 데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우 기자 wampc@fpn119.co.kr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