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남편 김태욱 재벌 2세설 해명 "부모님 도움 없었다"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5/14 [11:39]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남편 김태욱 재벌 2세설 해명 "부모님 도움 없었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5/14 [11:39]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남편 김태욱 재벌 2세설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 온라인뉴스팀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출연 중인 배우 채시라의 남편 김태욱의 재벌 2세설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채시라는 과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게스트로 출연해 김태욱 재벌 2세설 해명에 나섰다.
 
당시 채시라는 "김태욱은 재벌 2세가 전혀 아니다"라며 "부모님의 도움없이 자수성가한 것인데 마치 아무 노력없이 집안에서 받쳐줘서 그렇게 된 것처럼 오해한다"고 말했다.
 
이어 "가난하게 산 것은 아니다"라며 "본인이 가수 생활해서 번 돈으로 사업을 한 것이다"라고 해명했다.
 
특히 김태욱이 운영 중인 웨딩 업체의 자본금은 무려 14억을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남편 김태욱 재벌 2세설 해명을 접한 누리꾼들은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남편 김태욱 재벌 2세설, 자수성가한 것이구나"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남편 김태욱 재벌 2세설, 나도 자수성가해야지"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남편 김태욱 재벌 2세설, 부족함 없이 자란 것은 맞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포토뉴스
[릴레이 인터뷰] “누군가의 생명을 책임지는 응급구조사, 윤리의식ㆍ책임감 필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