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요미식회' 5대 짬뽕 vs '삼시세끼' 차승원 홍합 짬뽕…"승자는?"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7/23 [11:29]

'수요미식회' 5대 짬뽕 vs '삼시세끼' 차승원 홍합 짬뽕…"승자는?"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7/23 [11:29]
▲   수요미식회 짬뽕 (사진: tvN '삼시세끼-어촌편')  © 온라인뉴스팀


'수요미식회' 짬뽕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22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짬뽕 전국 5대 맛집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가장 먼저 소개된 충남 공주시 소학동에 위치한 '동해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하는 것으로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당 맛집은 매주 일요일엔 영업을 하지않으며 짬뽕은 7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과거 '삼시세끼-어촌편' 차승원의 홍합 짬뽕도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월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 차승원은 뛰어난 요리 감각으로 홍합 짬뽕을 끓여냈다. 당시 홍합 짬뽕 맛을 본 나영석 PD는 "홍합이 어떻게 이렇게 탱탱하냐"며 감탄했다. 특히 해당 홍합 짬뽕은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차줌마표 요리 1위로 꼽히기도 했다.

 

한편 22일 '수요미식회' 짬뽕편에서 황교익 칼럼니스트는 "전국에 짬뽕집이 4만 곳이 있는데 다 다녀보고 전국 5대 짬뽕집을 선정했다면 인정해 주겠지만 5대 짬뽕집을 모두 다녀본 결과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냥 짬뽕이었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