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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소방서, 고객감동 민원인 응대 친절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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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훈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6/04/25 [15:47]

은평소방서, 고객감동 민원인 응대 친절교육

이성훈 객원기자 | 입력 : 2016/04/25 [15:47]
▲ 은평소방서 행정팀장이 소회의실에서 민원인 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모습     ©이성훈 객원기자

 

서울특별시 은평소방서(서장 심재강)는 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4일간 내ㆍ외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업무를 신속ㆍ공정하게 처리하고 민원인의 불편ㆍ불만을 해소해 더 나은 소방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원인 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소방공무원의 친절한 민원인 응대 문화 정착을 위해 전년도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 모니터링을 통해 친절도가 부진한 원인을 분석한 후 상대적으로 취약한 부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심재강 은평소방서장은 “소방공무원은 시민들의 안전과 안녕을 위해 존재하는 만큼 앞으로도 청렴하고 친절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해 친절 교육 등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친절도 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성훈 객원기자 hoonipop@seoul.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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