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방서, 민원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친절응대 교육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0/06/16 [16:35]
[FPN 정현희 기자] = 공단소방서(서장 김준태)는 지난 15일 민원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응대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원담당자를 대상으로 민원업무 처리 시 전화 응대 방법을 안내하고 청렴도 향상ㆍ친절 의식을 개선하고자 추진됐다.
주요 내용은 ▲전화 친절도 향상 응대 요령 ▲상황별 민원 응대 방법 ▲직원 상호 민원 응대 노하우 공유 및 토론 등이다.
김준태 서장은 “보다 높은 소방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정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친절하고 신속하게 민원 업무가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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