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김남덕, 이하 승관원)은 5일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제1기 KESI 고객자문단’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승관원은 KESI 자문단의 발대식을 10월초에 열고 ▲승강기 검사업무 ▲사고예방 활동 ▲각종 고객서비스 업무 등 아이디어 제안과 모니터링 활동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지원 대상은 20세 이상 60세 이하의 서울ㆍ수도권 거주자로 문서 작업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온라인 활동이 가능해야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홈페이지(kesi.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우편이나 이메일(silee@kesi.or.kr)로 제출하면 된다. 김남덕 승관원장은 “우리기관의 중장기 미션인 승강기 안전과 국민의 행복을 위해 고객들과 함께 편리하고 안전한 승강기 안전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나 기자 andante@fpn119.co.kr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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