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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관원, ‘KESI 고객자문단’ 모집

25일까지 홈페이지 참고해 신청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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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나 기자 | 기사입력 2011/09/05 [13:18]

승관원, ‘KESI 고객자문단’ 모집

25일까지 홈페이지 참고해 신청서 제출

이하나 기자 | 입력 : 2011/09/05 [13:18]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이 고객들의 숨은 요구를 제시할 고객자문단을 모집한다.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김남덕, 이하 승관원)은 5일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제1기 KESI 고객자문단’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승관원은 KESI 자문단의 발대식을 10월초에 열고 ▲승강기 검사업무 ▲사고예방 활동 ▲각종 고객서비스 업무 등 아이디어 제안과 모니터링 활동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지원 대상은 20세 이상 60세 이하의 서울ㆍ수도권 거주자로 문서 작업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온라인 활동이 가능해야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홈페이지(kesi.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우편이나 이메일(silee@kesi.or.kr)로 제출하면 된다.

김남덕 승관원장은 “우리기관의 중장기 미션인 승강기 안전과 국민의 행복을 위해 고객들과 함께 편리하고 안전한 승강기 안전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나 기자 andante@fpn119.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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