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3 신년사]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김태환

광고
소방방재신문 | 기사입력 2013/01/10 [11:44]

[2013 신년사]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김태환

소방방재신문 | 입력 : 2013/01/10 [11:44]
▲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김태환
소방방재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3년 계사년(癸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그 어느 해보다 빈번하였던 각종 수해를 비롯한 재난ㆍ재해 현장에서도 살신성인 정신으로 임해주신 소방방재 가족 여러분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지금 이 순간에도 사랑하는 가족의 곁을 떠나 국민 안전을 위해 전국의 재난현장을 묵묵히 지키는 소방공무원을 비롯한 전국의 재난관리 가족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예고 없이 찾아오는 화재, 폭설, 집중호우, 물놀이 사고 등 재난현장에서 위험에 처한 국민들에게 여러분은 가장 가까이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살신성인 정신으로 임해주신 여러분 덕분에 저 또한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이라는 중책에서도 소신껏 소임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금년 겨울은 기후변화로 인해 혹한이 올 것이라 예고되고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출동과 대기의 반복, 기상특보가 발령되면 시작되는 비상근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소임을 묵묵히 다해 오신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감사를 드리며, 건강에도 각별히 유의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새해에는 국가적으로, 또한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금년보다 더 좋은 한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광고
포토뉴스
[릴레이 인터뷰] “누군가의 생명을 책임지는 응급구조사, 윤리의식ㆍ책임감 필요”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