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년 창간 이래 소방분야 최장수 언론으로 성장한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은 소방, 재난, 화재 예방에 대해 신속ㆍ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난 34년간 소방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왔습니다.
아울러 생동감 있는 현장의 목소리를 담기 위해 취재현장에서 애써오신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현재 소방산업은 크고 작은 화재사고와 안전의식이 성숙해지고 있음에 따라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한국소방시설협회는 소방시설의 품질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한 ‘소방기술자 양성ㆍ인정 교육’을 지난 4월부터 시행ㆍ운영했습니다.
이번 교육 시행으로 소방기술자의 기술능력과 전문성이 크게 향상돼 소방시설 시공품질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안전한 사회 구축에 크게 이바지하게 될 겁니다.
또 협회는 소방시설공사 분리도급 제도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다양한 연구용역과 제도개선을 마련해 소방시설업의 건전한 발전ㆍ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국민 안전과 소방시설업을 위한 협회의 노력에 많은 응원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 또한 언론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 안전 문화 확산을 이끌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4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장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