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신년사] 이영진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장“더욱 책임감 있게 소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희망찬 갑진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바랍니다.
지난해에도 화재 등 안전사고가 다수 발생해 많은 인명ㆍ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평소 소방시설 작동 점검과 유지ㆍ관리 등이 화재 예방을 위해 얼마나 중요하고 필요한지 더욱 느끼게 된 한 해였습니다.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는 소방시설관리사 점검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건 물론 소방점검 시엔 관계인과 기관의 사이에서 최선을 다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약 2천 명의 소방시설관리사가 국민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각종 건축물의 소방시설을 철저하게 점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책임감 있게 소방시설관리사의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소방시설관리사의 권익 보호와 관계 단체ㆍ기관 협조 체계를 강화하겠습니다. 회원 간 상호 교류 등을 도모하고 회원 복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대한민국이 화재 등 재난과 사고로부터 안전하기 위해선 안전 의무를 지켜야 합니다. 의무를 지켜야 안전할 권리를 누릴 수 있으며 미래 사회가 보장되고 행복합니다.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전하기 위해 전국 소방시설관리사와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엔 뜻하신 일들이 모두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이영진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장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