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신년사] 이영진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장

“더욱 책임감 있게 소임 다하겠습니다”

광고
이영진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장 | 기사입력 2024/01/10 [10:10]

[2024 신년사] 이영진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장

“더욱 책임감 있게 소임 다하겠습니다”

이영진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장 | 입력 : 2024/01/10 [10:10]

▲ 이영진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장

존경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희망찬 갑진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바랍니다.

 

지난해에도 화재 등 안전사고가 다수 발생해 많은 인명ㆍ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평소 소방시설 작동 점검과 유지ㆍ관리 등이 화재 예방을 위해 얼마나 중요하고 필요한지 더욱 느끼게 된 한 해였습니다.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는 소방시설관리사 점검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건 물론 소방점검 시엔 관계인과 기관의 사이에서 최선을 다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약 2천 명의 소방시설관리사가 국민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각종 건축물의 소방시설을 철저하게 점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책임감 있게 소방시설관리사의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소방시설관리사의 권익 보호와 관계 단체ㆍ기관 협조 체계를 강화하겠습니다. 회원 간 상호 교류 등을 도모하고 회원 복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대한민국이 화재 등 재난과 사고로부터 안전하기 위해선 안전 의무를 지켜야 합니다. 의무를 지켜야 안전할 권리를 누릴 수 있으며 미래 사회가 보장되고 행복합니다.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전하기 위해 전국 소방시설관리사와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엔 뜻하신 일들이 모두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이영진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장

광고
릴레이 인터뷰
[릴레이 인터뷰] “적재적소 역량 발휘할 응급구조사 배출 위해 노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