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신년사] 손주달 한국위험물안전협회장

“국민 안심 시대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광고
손주달 한국위험물안전협회장 | 기사입력 2024/01/10 [10:10]

[2024 신년사] 손주달 한국위험물안전협회장

“국민 안심 시대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손주달 한국위험물안전협회장 | 입력 : 2024/01/10 [10:10]

▲ 손주달 한국위험물안전협회장

2024년 갑진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속한 정보 제공으로 안전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힘쓰시는 <소방방재신문> 임직원과 구독자 여러분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가 일취월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엔 각종 화재와 사고가 빈발하며 어려운 여건이 지속됐습니다. 하지만 제자리에서 맡은 바 역할을 다해 주신 소방 종사자 여러분의 노고 덕에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게 됐습니다.

 

한국위험물안전협회는 불행한 사고들을 거울삼아 보다 더 촘촘하게 위험물 관리와 취약 시설에 대한 점검ㆍ연구를 진행하고 체계적인 대책을 수립하겠습니다.

 

또 유형별 예방ㆍ대응 매뉴얼을 개발하는 등 국민께 위험물 안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위험물 산업 발전ㆍ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관계기관과의 네트워크 활성화로 국가 재난을 예방하고 공공 안전을 확보함과 동시에 지속해서 위험물 안전 관리에 주력하겠습니다. 국민 안심 시대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4년 새해에도 국민 안전을 위해 늘 함께하겠습니다.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하며 건강한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손주달 한국위험물안전협회장

광고
포토뉴스
[릴레이 인터뷰] “누군가의 생명을 책임지는 응급구조사, 윤리의식ㆍ책임감 필요”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