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존슨콘트롤즈, 올해 HVACR 트렌드 발표… “기술 발전, 규제, 지속가능성”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4/03/21 [18:25]

존슨콘트롤즈, 올해 HVACR 트렌드 발표… “기술 발전, 규제, 지속가능성”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4/03/21 [18:25]

[FPN 최누리 기자] = 존슨콘트롤즈는 2024년 냉난방공조(이하 HVACR) 업계 최고 트렌드로 ‘기술 발전’과 ‘새로운 규제’, ‘지속가능성ㆍ전기화에 대한 관심 증가’를 꼽았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존슨콘트롤즈는 포레스터 리서치와 2021년 탈탄소화 경쟁 보고서, 2023년 탈탄소화ㆍ스마트빌딩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지속가능성은 두 조사에서 비즈니스 3대 우선순위로 선정됐다.

 

존슨콘트롤즈는 올해 HVACR 업계 트렌드에 대한 대처 방안으로 ▲전기화, 탄소중립 및 고효율 시스템 ▲하이브리드 시스템 히트펌프 ▲하이브리드 시스템 히트펌프를 제시했다.

 

김한준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대표는 “올해는 규제 변화와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새로운 기술 등장이 지속해서 HVACR 업계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며 “성공적인 탄소중립과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있어 변혁을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기 위한 계획을 준비하는 게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존슨콘트롤즈는 효율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업계 발전에 이바지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빌딩 구축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기여할 계획이다”고 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광고
INTO 119
[INTO 119] 무더위도 녹이지 못한 열정… 소방 영웅들의 올림픽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