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 36주년 축사] 박종원 한국소방산업협회장

“소방방재신문의 역할 더욱 중요시되고 있어”

광고
박종원 한국소방산업협회장 | 기사입력 2024/07/10 [14:16]

[창간 36주년 축사] 박종원 한국소방산업협회장

“소방방재신문의 역할 더욱 중요시되고 있어”

박종원 한국소방산업협회장 | 입력 : 2024/07/10 [14:16]

▲ 박종원 한국소방산업협회장

 

화재 등 각종 재난ㆍ재해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소방전문지로 발전해 온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6주년을 우리 협회 전 회원사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재난 현장에서 신속ㆍ정확한 소식을 보도하며 소방산업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최기환 발행인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을 고려할 때 36년이라는 기간은 소방언론사로서는 절대 짧지 않은 역사입니다.

 

오로지 소방의 발전이라는 사명감으로 긴 세월 동안 소방인에게 신속ㆍ정확한 화재 등 재난 정보를 제공하고 소방산업체와 신기술ㆍ신제품 소개를 통해 소방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오며 소방 분야 최고의 전문지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우리 사회에 만연한 안전불감증으로 인해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잃었습니다. 특히 기후 변화에 따른 산불, 집중호우 등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가 급증해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재난 현장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는 매체로서 소방방재신문의 역할이 더욱 중요시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 한국소방산업협회도 양질의 소방제품과 장비를 생산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화재로부터 지킬 수 있도록 소방산업진흥에 본연의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6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박종원 한국소방산업협회장

광고
소다Talk
[소방수다Talk] “누구보다 높은 곳에서 재난 현장을 지켜본다”… 소방 드론 운용자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