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자욱의 그녀' 채수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직접 준비…"마음씨도 천사"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7/21 [15:22]

'구자욱의 그녀' 채수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직접 준비…"마음씨도 천사"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7/21 [15:22]
▲  채수빈 구자욱 (사진: 토인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 온라인뉴스팀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과 배우 채수빈의 열애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1일 한 매체는 채수빈과 구자욱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후 양측 관계자는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힌 상태이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채수빈과 구자욱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길거리에서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 가운데 채수빈의 과거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2월 채수빈은 KBS '파랑새의 집' 스텝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했다. 채수빈의 소속사 토인 엔터테인먼트 블로그에는 해당 이벤트의 준비 과정이 그대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채수빈은 선물 내용부터 포장까지 자신이 직접 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한편 구자욱은 2012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해 현재 내야수로 활약중이며, 채수빈은 KBS '파랑새의 집'에 출연중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