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슈가맨을 찾아서' 유재석, 추자현 "유재석 짝사랑했었다" 깜짝 고백 눈길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8/20 [15:21]

'슈가맨을 찾아서' 유재석, 추자현 "유재석 짝사랑했었다" 깜짝 고백 눈길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8/20 [15:21]
▲ 슈가맨을 찾아서 유재석 (사진: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 온라인뉴스팀


'슈가맨을 찾아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9일 JT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을 찾아서'가 첫 방송됐다.

 

'슈가맨을 찾아서'는 유재석, 유희열이 MC를 맡아 한 시대를 풍미했던 원 히트 원더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 그들의 히트곡을 재해석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슈가맨을 찾아서'가 화제인 가운데, MC 유재석에 대한 추자현의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끈다.

 

추자현은 과거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유재석을 짝사랑했었다고 고백했다.

 

당시 방송에서 추자현은 "유재석을 짝사랑하고 있던 시절 그가 진행하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며 "함께 출연한 윤은혜가 유재석에게 먼저 고백해 질투가 났다. 그래서 공개 프러포즈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추자현은 "윤은혜가 '전 재석오빠와 같은 동네 살아요'라고 해서 나는 '전 혼자 살아요'라고 말을 한 적이 있다"고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온라인뉴스팀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