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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관원, 정부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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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나 기자 | 기사입력 2012/01/07 [10:45]

승관원, 정부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이하나 기자 | 입력 : 2012/01/07 [10:45]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이 정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김남덕, 이하 승관원)은 지난 5일 80개 준정부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2011년도 정부 고객만족도(PCSI)'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조사에서는 ‘양호’에 해당하는 87.1점을 받은 승관원은 이번 평가에서는 이보다 3.2점이 향상된 90.3점을 획득하며 우수기관으로 집입했다.

이를위해 승관원은 전국 지원과 출장소에 직접 방문하는 ‘CS전국투어’를 실시하고 고객만족 전담 부서인 ‘고객만족실 신설, KESI 고객자문단 위촉, 사내 CS강사 양성 등의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고객만족도 원인을 분석해 서비스 취약부분을 개선할 수 있도록 피드백 프로세스를 운영, 모든 업무가 고객 지향적으로 재편될 수 있도록 했다.

김남덕 승관원 원장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경영진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이 고객을 중심으로 의사결정을 내리고 경영활동을 펼친 결과”라고 말했다.

이하나 기자 andante@fpn119.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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