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INdustrial Technology] (주)트랜센드코리아, 바디캠의 새로운 혁신… 카메라 분리형 버전 ‘DrivePro 20’

광고
119플러스 | 기사입력 2022/05/20 [10:00]

[INdustrial Technology] (주)트랜센드코리아, 바디캠의 새로운 혁신… 카메라 분리형 버전 ‘DrivePro 20’

119플러스 | 입력 : 2022/05/20 [10:00]


글로벌 멀티미디어ㆍ스토리지 전문 기업 (주)트랜센드코리아가 분리형 버전 바디캠 DrivePro 20을 출시했습니다. 영상 기록을 원하는 모든 사용자가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장비인 DrivePro 20은 접착식 마운트가 포함돼 있어 원하는 부위 어디든 부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가 쉽고 사용 범위가 넓은 제품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오토바이나 전동 킥보드, 자전거에 붙이면 전용 블랙박스로, 헬멧이나 의류에 장착하면 전문 바디캠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DrivePro 20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의 영상을 담을 수 있는 STARVIS 고감도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습니다. 녹화 영상은 노이즈가 적으며 명암 밸런스가 최적으로 조정돼 저장됩니다. 

 

 

또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의 이미지를 동시에 잘 볼 수 있게 해주는 광역역광보정(Wide Dynamic Range) 기술이 적용됐습니다. 영상을 선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고프레임률(HFR) 기술도 탑재됐습니다.

 

HFR 기술은 초당 프레임 수를 증가시켜 달리는 중에도, 움직이는 영상을 촬영할 때에도 매끄러운 영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방진/방수 등급은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아이폰과 동일한 IP68을 채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6m 깊이의 물속에서 최대 30분간 견딜 수 있습니다.

 

게다가 미 국방성 드롭테스트(MIL-STD-810G 516.6)를 통과해 충격 방지는 물론 온도와 습도에 의한 다양한 상황에서 제품을 보호해줍니다.

 

주행 중 풍절음과 같은 소음의 녹음을 줄여줘 오디오 품질을 향상해 주는 노이즈캔슬링 기능도 지원합니다.

 

DrivePro 20은 고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돼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2시간 30분까지 연속 촬영할 수 있습니다. 5천mAh 보조배터리와 연결하면 12시간 30분의 녹화 시간이 확보됩니다. 2만mAh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최대 42시간 30분까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Wi-Fi 기능을 지원해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 전용 DrivePro 애플리케이션(앱)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선 실시간 영상 확인이 가능하고 기기 설정값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보제공 : (주)트랜센드코리아

 

<본 내용은 소방 조직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베테랑 소방관 등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019년 5월 창간한 신개념 소방전문 월간 매거진 ‘119플러스’ 2022년 5월 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INdustrial Technology 관련기사목록
광고
[인터뷰]
[인터뷰] 변길자 시회장 “소방분야 등록기준, 기계ㆍ전기 아닌 단일 공종으로 구분해야”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