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국씨엠, ‘메가 트렌드’ 행사서 럭스틸ㆍ앱스틸 가치 제안

박상훈 대표 “새로운 용도 개발해 철의 영역 지속해서 확장하겠다”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3/09/07 [16:04]

동국씨엠, ‘메가 트렌드’ 행사서 럭스틸ㆍ앱스틸 가치 제안

박상훈 대표 “새로운 용도 개발해 철의 영역 지속해서 확장하겠다”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3/09/07 [16:04]

▲ 서울 수하동 페럼타워에서 열린 동국씨엠 ‘메가 트렌드(Metal Trend) 2024ㆍ2025' 현장  © 동국씨엠 제공

 

[FPN 최누리 기자] = 동국제강그룹 동국씨엠(대표이사 박상훈)은 지난 6일 수하동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메가 트렌드(Metal Trend) 2024ㆍ2025’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는 동국씨엠이 그룹 분할 전 진행하던 ‘디자인 트렌드 및 신제품 발표회’가 발전한 행사다. 이 자리에선 동국씨엠 디자인팀 주도로 메탈 트렌드 2024ㆍ2025 발표 영상을 시청하고 전시된 신제품 실물 패널을 관람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동국씨엠은 이번 행사 주제를 ‘그리고 새로운 시대’로 선정했다. 친환경 건축에 대한 고민과 심리적 안정을 주는 가전에 대한 생각이 담겼다. 

 

건축용 컬러 강판 브랜드 럭스틸 트렌드 키워드는 ‘다음 세대를 위한 컬러강판’을 의미하는 ‘넥스트(NEXT)’로 정했다. 이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네추럴(NATURAL)’과 본연의 느낌과 질감을 구현한 ‘모던(MODERN)’, 방화문 등에 쓰이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구현한 ‘게이트(GATE)’ 등 세 가지 테마 제품을 제안했다. 

 

가전용 강판 브랜드인 앱스틸(Appsteel) 트렌드 키워드는 ‘플레이(PLAY)’로 잡았다. 불확실한 미래를 즐기며 유연하게 대처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앱스틸과 관련해선 철 고유 특징에 집중한 ‘에센셜(ESSENTIAL)’, 밝은 톤 제품과 친환경 컬러강판 제품으로 구성한 ‘어텐션(ATTENTION)’, 대지에서 영감을 받은 ’커넥션(CONNECTION)’ 등 세 가지 테마 제품을 소개했다. 

 

박상훈 대표는 “동국씨엠은 색의 가치를 새롭게 하는 기업”이라며 “새로운 수요와 용도를 개발해 철의 영역을 지속해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광고
릴레이 인터뷰
[릴레이 인터뷰] “적재적소 역량 발휘할 응급구조사 배출 위해 노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