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5년 신년사] 박경환 한국소방기술사회장

기술적 노하우 바탕으로 국민 안전 위해 최선

광고
박경환 한국소방기술사회장 | 기사입력 2025/01/10 [10:05]

[2025년 신년사] 박경환 한국소방기술사회장

기술적 노하우 바탕으로 국민 안전 위해 최선

박경환 한국소방기술사회장 | 입력 : 2025/01/10 [10:05]

▲ 박경환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존경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희망찬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소방 분야의 발전과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 소방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소방기술사회는 지난 40여 년 동안 대한민국 소방 기술과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온 대표적인 엔지니어 단체입니다. 현재 1천여 명의 회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우리는 이를 극복해 더욱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2025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방기술사회는 소방용품의 안전성과 품질 향상을 위한 기술 지원뿐 아니라 설계ㆍ감리 영역에서도 기술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민의 화재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계, 가스계, 성능 설계, 도로 터널, 화재 경보, 감리, 건축 방화, 전기, 방폭, 제연, 위험물, 화재 보험, 제도 개선, 분쟁 조정, TAB 사업, 내진 검증 등 16개의 전문 기술위원회를 운영하며 소방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방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년 을사년 한 해 동안 소방가족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박경환 한국소방기술사회장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