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소방서(서장 임동권)는 4일 민원실에서 민원업무를 담당하는 7명 대상으로 청렴도 강화를 위한 친절ㆍ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새해를 맞이해 대민업무에 대한 공백을 사전에 예방하고 민원실장의 지도하에 행정서비스 친절도 방향과 청렴을 위한 소방의 자세란 주제로 다양한 사례를 통해 진행됐다.
또한 매월 자체적으로 민원인들에게 스티커 부착을 통한 직원들의 친절공무원을 선정해 직원들 자신의 친절마인드에 대해 스스로 반성하는 기회를 갖고 앞으로 친절ㆍ청렴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송순근 민원실장은 “청렴과 친절은 선택이 아닌 필수 조건임을 인식하고 새해를 맞아 더욱더 대민 친절봉사 행정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안향진 객원기자 ahj6906@korea.kr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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