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남소방서,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위한 친절교육

광고
지한민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7/05/11 [13:40]

강남소방서,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위한 친절교육

지한민 객원기자 | 입력 : 2017/05/11 [13:40]

 

강남소방서(서장 김시철)는 11일 오전 강당에서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철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친절교육에는 AIA 김수영 강사가 초빙돼 교육에 참석한 소방공무원 50여 명에게 ▲민원창구에서 방문민원응대 요령 ▲상황별 전화 응대 요령 등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교육했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은 “이번 교육을 계기로 신속ㆍ공정ㆍ친절한 민원응대 능력을 향상시켜 고품질의 소방서비스를 제공해 민원인의 만족도가 높아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한민 객원기자 minhanji1845@seoul.go.kr

강남소방서 홍보담당입니다.
각종 사건사고, 현장활동 및 소방서 전반에 대한 기사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