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서장 김시철)는 11일 오전 강당에서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철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친절교육에는 AIA 김수영 강사가 초빙돼 교육에 참석한 소방공무원 50여 명에게 ▲민원창구에서 방문민원응대 요령 ▲상황별 전화 응대 요령 등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교육했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은 “이번 교육을 계기로 신속ㆍ공정ㆍ친절한 민원응대 능력을 향상시켜 고품질의 소방서비스를 제공해 민원인의 만족도가 높아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한민 객원기자 minhanji1845@seoul.go.kr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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