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년사] 강희용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토끼의 지혜로움과 민첩함으로 더 큰 위기를 이겨냅시다”
존경하는 소방인 여러분!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해 갑자기 닥친 경제 위기 속에서도 우리 조합은 수익 면에서 지난해 대비 약 40% 이상 성장했습니다. 새해에도 40%에 가까운 경이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거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출자금 2천억원, 보증잔액 1조원 시대’를 달성한 우리 조합은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소방산업 분야 최고의 전문보증기관으로서 새해에도 그 위상을 굳건히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제 성장이 더욱 침체할 거로 예상되는 새해엔 소방사업자를 위한 신용평가시스템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겠습니다. 손해배상 공제상품 직접판매를 통해 공제사업 분야의 성장세도 꾸준히 유지ㆍ강화해 갈 계획입니다.
이 밖에 체계적인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대체 투자 분야에서의 투자 다변화와 적기 투자, 유연한 포트폴리오 등을 통해 능동적으로 위기를 극복해 가겠습니다.
소방산업공제조합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소방산업의 최일선에 선 든든한 동반자이자 보증ㆍ공제 전문기관입니다. 나날이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소방산업을 선도하겠습니다.
지난해 세계적인 복합경제 위기를 호랑이의 용맹함으로 극복했다면 올해는 토끼의 지혜로움과 민첩함으로 더 큰 위기를 이겨냅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과 사업장에 건강과 활력이 항상 넘쳐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강희용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