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창소방서 이종관 소방위, ‘모범 제복근무자’ 선정… 국가보훈부 장관 표창 수상

광고
정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4/11/19 [17:42]

평창소방서 이종관 소방위, ‘모범 제복근무자’ 선정… 국가보훈부 장관 표창 수상

정재우 기자 | 입력 : 2024/11/19 [17:42]

[FPN 정재우 기자] = 평창소방서(서장 서강원)는 이종관 소방위가 ‘2024년 모범 제복근무자’로 선정돼 지난 18일 포상식에서 국가보훈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모범 제복근무자’ 표창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헌신해온 제복근무자들의 공로를 기리고 제복근무자에 대한 존중과 보훈문화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수여되는 상이다. 

 

소방청이 개최한 ‘모범 제복근무자’ 포상식은 ‘또 하나의 국가대표, 제복근무자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슬로건 하에 개최됐다. ▲국민의례 ▲모범 제복근무자 표창 수여 ▲주요 인사 환영사 ▲기념촬영 등 내용으로 진행됐다.

 

포상식에는 소방ㆍ경찰ㆍ해양경찰ㆍ군ㆍ교정공무원 등이 한자리에 모여 각 기관 수여자들을 격려했다.

 

이종관 소방위는 전국에서 선발된 소방 분야 수상자 78명 중 이름을 올렸다. 이 소방위에게는 국가보훈부 장관 표창이 시상됐다.

 

서강원 서장은 “이종관 소방위의 표창 수상을 축하한다. 그의 꾸준한 헌신이 평창 지역사회의 안전에 큰 기여를 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모든 소방공무원이 자부심을 갖고 국민 안전을 위해 더욱 정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재우 기자 wampc@fpn119.co.kr

평창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