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평소방서, 인천광역시 시민의 날 유공자ㆍ모범공무원 표창 전수

광고
이명준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7/10/19 [14:36]

부평소방서, 인천광역시 시민의 날 유공자ㆍ모범공무원 표창 전수

이명준 객원기자 | 입력 : 2017/10/19 [14:36]
▲ (사진 좌측부터) 최현철 소방교, 최준환 소방장, 노경환 부평소방서장, 삼산남성의용소방대 조용익 대원 

 

부평소방서(서장 노경환)는 19일 오전 서장실에서 인천광역시 모범공무원 표창과 제53회 시민의 날 기념 모범 공무원ㆍ시민 3명에 대해 표창 전수했다.

 

이날 수상자로 인천광역시 시민의 날 표창에 최현철 소방교와 삼산남성의용소방대의 조용익 대원이, 모범공무원 표창에 최준환 소방장이 각각 인천시장상을 수상했다.

 

이어 시민의 날 표창을 받은 119구조대 최현철 소방교는 각종 재난현장에서 구조활동을 맡은 바 묵묵히 수행하면서 사회 안전에 크게 기여했으며 삼산남성의용소방대 조용익 대원은 각종 안전문화 캠페인과 심폐소생술 교육,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안전문화 조성에 기여했다.   

 

인천광역시 모범공무원 표창을 받은 갈산119안전센터 최준환 소방장은 화재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뛰어난 현장활동과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했다.

 

노경환 서장은 “평소 성실한 자세로 업무에 임했던 만큼 좋은 결과로 수상하게 된 점을 축하한다”며 “시민의 소중한 생명을 구하고 안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이명준 객원기자 woorimodu@korea.kr

인천부평소방서 소방홍보팀 이명준입니다.
부평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