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달서소방서, 직원과 함께하는 청렴소통 간담회

청렴한 대구소방! 나부터! 지금부터! 우리 함께!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15 [15:55]

달서소방서, 직원과 함께하는 청렴소통 간담회

청렴한 대구소방! 나부터! 지금부터! 우리 함께!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0/06/15 [15:55]


[FPN 정현희 기자] = 달서소방서(서장 우상호)는 15일 3층 회의실에서 ‘청렴대구소방’ 달성을 위해 간부공무원ㆍ직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직원과 함께하는 청렴소통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청렴지도자로서 간부공무원이 솔선수범하고 직원과 함께 자율적 청렴정책 추진으로 시민 눈높이에 맞춘 청렴대구소방을 달성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소방서는 청렴 리더십 제고와 청렴 문화 조성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구현을 위해 5가지 주요 내용을 담아 간담회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은 ▲공무원 행동강령 준수 및 공정한 직무수행 ▲금품ㆍ향응 수수 금지 및 부패행위 방지 ▲부당한 지시 및 청탁 거절 ▲신속ㆍ공정ㆍ친절로 민원만족 행정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사회 조성 등이다.

 

소방서 간부 공무원ㆍ직원들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청렴실천 과제 발굴 시행으로 ‘청렴대구소방’ 구현을 위한 노력을 다각적으로 기울일 계획이다.


우상호 서장은 “청렴은 공직자 누구나 지켜야 할 당연한 의무다”며 “시민의 청렴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만큼 공직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헤 청렴대구소방이 될 수 있도록 직원 모두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대구달서소방서, 달서소방서, 대구소방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