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컴라이프케어-에이치시티, 기술ㆍ인적 교류 MOU 체결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4/05/31 [09:26]

한컴라이프케어-에이치시티, 기술ㆍ인적 교류 MOU 체결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4/05/31 [09:26]

▲ (왼쪽부터) 김선영 한컴라이프케어 대표와 허봉재 에이치시티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컴라이프케어 제공

 

[FPN 최누리 기자] = 한컴라이프케어(대표이사 김선영, 오병진)는 시험 인증 기관 에이치시티(대표이사 허봉재)와 기술ㆍ인적 자원을 교류하는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양 사는 한컴라이프케어가 개발ㆍ생산하는 차세대 제품을 대상으로 한 시험 평가 기술을 만들고 이를 통해 제품 신뢰도를 올릴 방침이다. 에이치시티는 한컴라이프케어의 방위 산업 제품과 안전 장비의 환경 신뢰성ㆍ전자파 시험 등 각종 검증과 교정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김선영 대표는 “에이치시티의 선진화한 시험 인증 서비스를 활용한 체계적인 품질 관리로 국내 방산 시장을 넘어 글로벌 안전 장비 시장에서도 한 차원 높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봉재 대표는 “한컴라이프케어가 보유한 뛰어난 제품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환경 신뢰성과 전자파 시험 분야를 새로 발굴하고 체계를 구축하는 등 공동 연구 과제를 늘려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기반으로 시너지를 발휘하겠다”고 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여기 이 기업]
[여기 이기업] “보온재 생산 넘어 화재안전 지키는 기업으로 혁신” (주)대승산업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