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소방산업 우수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25일 기술원에서 진행… 수상작 10점 시상

광고
신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17/07/24 [14:05]

소방산업 우수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25일 기술원에서 진행… 수상작 10점 시상

신희섭 기자 | 입력 : 2017/07/24 [14:05]

[FPN 신희섭 기자] = 한국소방산업기술원(원장 최웅길, 이하 기술원)이 오는 25일 ‘제5회 소방산업 우수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한다.


지난 2013년 처음 시작된 공모전은 소방산업 분야에서 유일하게 진행되고 있는 디자인 관련 시상제도로 그간 소방 디자인 분야의 우수사례를 발굴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기술원에 따르면 올해 수상작은 총 53점으로 소방과 디자인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조형성과 상품성, 창의성, 기술성 등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수상작 중 국민안전처장관상(▲문대성ㆍ박선영 ‘소셜 소화기’ ▲이택민 ‘목걸이형 마스크 손전등’)과 한국소방산업기술원장상(▲신영균ㆍ홍수열 ’인클라인 스트레쳐카‘ ▲이형섭 ’볼핀타이어와 결합된 대형소화기‘ ▲김대환 ‘라이프 테이프’ ▲서민재ㆍ강하은 ‘골든 타임 세이빙 해머’),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서동현 ‘소노르’ ▲윤동욱 ‘라이프 웨이’ ▲박지원 ‘퍼-벨트’ ▲오세욱 ‘퀜쳐’) 등 10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된다. 


최웅길 원장은 “소방기술 연구ㆍ개발을 촉진하고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을 소방용품에 적용시킬 수 있도록 소방산업 우수 디자인 공모전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