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소방관 추천 맛집]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분위기 있는 식당

광고
서울 서대문소방서 조은성 | 기사입력 2022/01/20 [10:00]

[소방관 추천 맛집]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분위기 있는 식당

서울 서대문소방서 조은성 | 입력 : 2022/01/20 [10:00]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26길 23 1층 유우, 02-3144-2578

 

젊은 커플들의 맛집으로 소문난 ‘유우’는 이미 블로그에도 많이 소개된 식당으로 서울 연세대학교 후문 근처 외진 곳에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곳인데도 저녁 시간이면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입니다.

힘든 일과를 마치고 직원들과 술 한잔할 수 있는 장소를 알아보던 중 조용한 곳 같아 방문했습니다.

 

막상 들어가 보니 음식과 분위기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또 평소 자주 접하지 못한 다양한 종류의 술이 비치돼 음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와이프와 함께 결혼기념일에도 방문할 정도로 퀄리티가 좋은 이곳은 이제 제 인생맛집 중 한 곳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메뉴를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면 식사 대용으로 좋은 와규샤브샤브, 술안주로 좋은 회와 나카사키짬뽕, 감자고로케 등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가족이나 동료 직원과 함께 방문합니다. 어떤 분들과 가도 기분 좋게 분위기와 음식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구독자분들도 주위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서대문소방서_ 조은성

 

<본 내용은 소방 조직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베테랑 소방관 등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019년 5월 창간한 신개념 소방전문 월간 매거진 ‘119플러스’ 2022년 1월 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소방관 추천 맛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인터뷰]
[인터뷰] 변길자 시회장 “소방분야 등록기준, 기계ㆍ전기 아닌 단일 공종으로 구분해야”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