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해동부소방서 여성의소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정미향 4대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취임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6/30 [14:30]

김해동부소방서 여성의소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정미향 4대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취임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2/06/30 [14:30]

 

[FPN 정현희 기자] = 김해동부소방서(서장 주태돈)는 지난 29일 대회의실에서 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를 대표하고 이끌어갈 연합회장의 이ㆍ취임식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이ㆍ취임식에는 주태돈 서장과 직원, 의용소방대원 70여 명을 비롯해 홍태용 김해시장 당선인 부인 김민서 씨, 서희봉ㆍ최동원 도의원 당선인, 김창수 시의원, 이순주 상동면장, 박용근 상동농협 조합장, 김점용 경남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이임하는 박순덕 연합회장은 지난 2년간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소방 지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을 지켰다.

 

박순덕 연합회장에게는 그간의 공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소방서장 공로패 등이 전수됐다.

 

새롭게 취임하는 정미향 연합회장은 2010년 의용소방대 활동을 시작해 지난 13년간 다양한 현장 지원 활동과 사회봉사 등을 펼친 경력을 바탕으로 대원 사이에서 두터운 신망과 리더십을 인정받으며 4대 연합회장으로 임명됐다.

 

정미향 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여성의용소방대가 더욱 단합하고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이끌어 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주태돈 서장은 “그동안 시민의 안전을 위해 봉사한 박순덕 이임 연합회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정미향 연합회장의 변함없는 노력 아래 의용소방대가 지역사회의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김해동부 관련기사목록
광고
[연속기획]
[연속기획- 화마를 물리치는 건축자재 ②] “우레탄은 불에 취약하다?” 상식 깬 안전 기술로 세상을 바꾸는 (주)경동원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