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진희 도의원, 청주서부소방서 현장대원들과 소통 시간 가져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2/14 [14:30]

박진희 도의원, 청주서부소방서 현장대원들과 소통 시간 가져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3/02/14 [14:30]

 

[FPN 정현희 기자] = 청주서부소방서(서장 채열식)는 14일 오전 10시 30분 회의실에서 충청북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 박진희 의원과 현장 여성 소방공무원들이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여성소방공무원 15명과 함께 소방조직의 균형 발전과 화재, 구급 등 현장활동대원의 애로사항 청취ㆍ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박진희 도의원은 근무환경과 소방 현장 활동 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성희롱 예방ㆍ대처 방법과 여성 소방공무원 복지 정책 방향을 안내했다. 여성 소방공무원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많은 의견을 제시했다.

 

특히 인구감소 지방소멸 위기 대응을 위한 임산부 구급대 정책에 대한 토론을 통해 앞으로 여성 소방공무원들의 역할과 임산부 맞춤형 구급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력 구축 방안을 논의했다.

 

박진희 도의원은 “평소 시민을 위해 노력하는 소방공무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채열식 서장은 “평소 소방행정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전 직원이 노력해 안전한 청주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청주서부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