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로소방서, 서울소방기술경연대회 구조전술 분야 대상 전달식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5/10 [10:30]

종로소방서, 서울소방기술경연대회 구조전술 분야 대상 전달식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3/05/10 [10:30]

▲ 이정희 종로소방서장과 문성환 구조대장이 구조전술 분야 1등 기념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종로소방서(서장 이정희)는 9일 오전 서장실에서 서울소방기술경연대회 구조전술 분야 대상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구조전술 분야 1위패를 들고 이정희 종로소방서장을 비롯한 간부진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소방서는 지난달 12일 서울소방학교에서 열린 서울소방기술경연대회 구조전술 분야에서 1등을 차지했다. 이달 8일 오후 서울소방재난본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 일부 출전 선수들이 참석해 상을 받았다.

 

9일 대원들은 이정희 서장으로부터 상상을 전달받으며 오는 6월 중앙소방학교에서 진행되는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선전하길 바라는 덕담을 들었다.

 

▲ 이영식 구조대원이 이정희 종로소방서장으로부터 기념메달을 전달받고 있다.

 

이정희 서장은 “구조대원들이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기 위해 불철주야 훈련에 매진한 결과 서울소방에서 제일가는 구조대라는 뜻깊은 성과를 이뤘다”며 “6월 13~16일 사이에 열리는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도 서울시 대표는 전국 대표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훈련에 매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종로소방서, 서울소방기술경연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