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산소방서, 청렴하고 친절한 민원업무 노력

9일 민원담당자 및 소방특별조사반 대상 특별교육

광고
박정용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5/04/09 [13:29]

금산소방서, 청렴하고 친절한 민원업무 노력

9일 민원담당자 및 소방특별조사반 대상 특별교육

박정용 객원기자 | 입력 : 2015/04/09 [13:29]
▲ 김상식 방호구조과장이 민원 담당자 및 소방특별조사반을 대상으로 청렴,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금산소방서

금산소방서(서장 김현묵)는 9일 민원담당자 및 소방특별조사반을 대상으로 업무추진에 따른 청렴도 향상 및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소방민원업무 중 발생했던 문제점을 도출하고 이를 보완함으로써 2015년 투명한 업무수행으로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됐다. 

교육 내용으로는 ▲민원업무 담당자의 자가 청렴도 테스트 ▲민원업무 청렴도 향상 교육 ▲소방특별조사 시행에 따른 조사요령 ▲2015년 개정법령 연찬 및 주요 추진사항 교육 ▲각종 예방행정업무 개선방안 등 민원업무 주요사항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김상식 방호구조과장은 “모든 소방민원과 검사업무에서 청렴을 최우선으로 공정하고 신속한 업무처리가 이뤄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박정용 객원기자 yongpj@korea.kr
박정용 객원기자 yongpj@korea.kr
금산, 금산소방, 민원, 청렴, 소방특별조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INTO 119
[INTO 119] 무더위도 녹이지 못한 열정… 소방 영웅들의 올림픽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