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천소방서, 불조심 강조의 달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화재와의 전쟁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추진 연계활동

광고
권찬주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0/12/01 [10:18]

포천소방서, 불조심 강조의 달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화재와의 전쟁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추진 연계활동

권찬주 객원기자 | 입력 : 2010/12/01 [10:18]

 
포천소방서(서장 신종훈)는 지난달 30일 포천터미널 등 불법주정차 위반 지역에서 점포주와 범시민 등을 대상으로 겨울철 화재예방 및 소방통로확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화재와의 전쟁 수행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추진 기간(11월~2월)중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 홍보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캠페인은 기온의 급강하에 따른 화기사용으로 화재위험이 증가하여 화재를 예방하는 한편, 대형재난 발생 시 불법 주정차 등 진압 장애요인을 사전에 정비하고자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소방공무원 폭행사고 예방, 소방차 우선통행 및 현지 적응훈련, 불법 주정차 차량 이동조치 등 지도단속, 단독경보형감지기 설치 홍보, 산불조심 및 화재예방 홍보, 소방관을 사칭한 소화기 강매피해 예방 등을 전단지 배포, 어깨띠, 플랜카드를 활용한 방법으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시청공무원, 경찰 등 110여명이 참여하여 홍보활동을 펼쳤다.

소방서 관계자는 “화재와의 전쟁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의 연계활동으로 더욱 강력한 의지의 화재예방활동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며“날씨가 추워지는 계절인 만큼 화기를 많이 사용하는 시민들의 성숙한 안전의식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권찬주 객원기자 watergun@gg.go.kr

홍보는 정책의 시작이면서 끝이다
포천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