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남부소방서, 제94회 전국체육대회 소방차량 활용 홍보 실시

광고
선근아 기자 | 기사입력 2013/09/23 [11:01]

인천남부소방서, 제94회 전국체육대회 소방차량 활용 홍보 실시

선근아 기자 | 입력 : 2013/09/23 [11:01]

인천남부소방서(서장 정병권)는 제94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소방차량을 활용한 홍보를 실시한다.

제94회 전국체육대회는 세계적인 멸종위기동물 저어새를 모티브로 제작한 마스코트 'I-RO'와 함께 "역동하는 인천에서 함께 뛰자 세계로! 비상하는 인천에서 하나되는 전국체전!"이라는 대회구호 아래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문학경기장 등 65개 경기장에서 펼쳐지게 되는데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선수 약 3만여명이 참여하여 축구, 야구, 육상, 수영, 씨름, 보디빌딩, 볼링, 당구 등 총 46개 종목에서 그간 닦아온 실력을 겨루게 되는 큰대회이다.

남부소방서는 '2014 인천 아시아 경기대회'를 앞두고 열리는 중요한 경기임을 감안하여 우리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펌프차량과 구급차량에 스티커 및 현수막을 활용하여 적극적인 홍보를 펼친다.

정병권 남부소방서장은 "우리 시에서 펼쳐지는 큰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경기장 안전점검을 철저히 시행하고, 소방차량을 활용한 홍보를 시민들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대회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연에 확인하여 방지하고 만약에 발생하는 사고에 신속히 대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선근아 기자 sun@fpn119.co.kr

인천남부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