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로소방서, PTSD 관련 스트레스 회복 프로그램 운영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2/12/21 [17:30]

종로소방서, PTSD 관련 스트레스 회복 프로그램 운영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2/12/21 [17:30]

▲ 최하나 취미하나 대표가 아로마의 효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종로소방서(서장 이정희)는 21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본서 3층 소회의실에서 PTSD 관련 스트레스 회복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원들의 현장 활동ㆍ과도한 업무로 인한 PTSD 등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바쓰 쏠트 제작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 송치현 소방관이 최하나 취미하나 대표의 설명을 들으며 아로마 제품의 향을 맡고 있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소방서 직원 10명은 10여 가지의 아로마 제품에 대한 효능ㆍ효과 등의 설명을 듣고 각 제품의 특성을 알아봤다. 강사로 나선 최하나 취미하나 대표가 준비한 아로마 제품을 통해 개인 맞춤형 바쓰 쏠트를 만드는 시간도 가졌다.

 

▲ 최하나 취미하나 대표가 PTSD 관련 스트레스 회복 프로그램에 참여한 종로소방서 직원들에게 아로마 효능ㆍ효과를 설명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고봉순 소방관은 “행사를 통해 마음이 진정되고 차분해지는 느낌을 받았다”며 “다음에 추가로 기회가 있다면 또 참여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종로소방서, PTSD, 스트레스회복, 바쓰쏠트, 취미하나, 소방공무원 정신건강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