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로소방서, 전입자 임용장 수여ㆍ차담회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1/16 [16:30]

종로소방서, 전입자 임용장 수여ㆍ차담회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3/01/16 [16:30]

▲ 김두환 구조팀장이 종로소방서 전입 소감을 말하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종로소방서(서장 이정희)는 3층 소회의실에서 16일자로 소방서에 전입한 신임 팀장 3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차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 (왼쪽 두 번째부터) 김창규 신교119안전센터장, 이은섭 현장대응단 지휘2팀 현장팀장, 김두환 구조팀장이 재난관리과에서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

 

이날 임용ㆍ신고식은 오전 10시에 개최됐다. 전입한 인원은 김두환 구조팀장과 이은섭 현장대응단 현장팀장, 김철규 신교119안전센터장 등 총 3명이다.

 

이들은 이정희 서장, 정윤교 소방행정과장, 정진항 재난관리과장, 홍현기 예방과장, 김춘수 현장대응단 1단장과 인사를 나누고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신고식 이후 3개 과를 다니면서 부서 직원들과 인사했다.

 

▲ (왼쪽 두 번째부터) 김창규 신교119안전센터장, 이은섭 현장대응단 지휘2팀 현장팀장, 김두환 구조팀장이 재난관리과에서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

 

이정희 서장은 “소방서로의 전입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한다“며 “새로운 환경에서 시민의 생명ㆍ재산을 지키는 데 책임감을 갖고 충실히 임하면서 직원 간 소통ㆍ화합을 통해 즐거운 직장ㆍ일하고 싶은 직장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종로소방서, 전입, 소방경, 팀장,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