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로소방서, 겨울철 화재 예방 대시민 홍보 위해 로고젝터 설치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2/12/06 [18:00]

종로소방서, 겨울철 화재 예방 대시민 홍보 위해 로고젝터 설치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2/12/06 [18:00]

▲ 안전이 인형 인근에 설치한 로고젝터에서 홍보 문구가 표출되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종로소방서(서장 이정희)는 겨울철 화재 예방ㆍ불조심 강조를 위해 안전이 소방관 인형이 있는 장소에 로고젝터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소방서는 심야시간대 소방서 건물 앞을 오가는 시민을 대상으로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소방 홍보 문구가 연속적으로 표출되는 로고젝터를 설치했다.

 

주요 홍보 문구는 ▲소화전 주차 금지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의무 ▲소방차 길 터주기 ▲우리집 안전3go(발견ㆍ신고하go, 불끄go, 대피하go) 등이다.

 

▲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의무 관련 문구가 로고젝터에 의해 표출되고 있다.

 

장민수 소방관은 “11월부터 다음 해 2월까지는 다른 시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화재가 빈번하다”며 “로고젝터에 표출되는 그림과 안내 문구를 통해 시민이 경각심을 갖고 각종 사건ㆍ사고가 조금이라도 줄어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방서 동쪽에는 안전이 소방관 인형이 설치돼 있으며 이달 초 가을분위기가 풍기는 포토월이 마련됐다. 포토월 위에 LED조명을 추가로 비치하고 각종 재난 예방 문구가 번갈아 보이는 로고젝터도 설치됐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종로소방서, 로고젝터, 안전이인형, 소화전주차금지,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의무, 소방차길터주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